SPC 던킨, '야쿠르트 쿨라타' 출시

관광호텔외식신문 승인 2022.09.08 21:40 의견 0
X

SPC 던킨, '야쿠르트 쿨라타' 출시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hy(전 한국야쿠르트)'와 협업해 야쿠르트 특유의 새콤달콤한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야쿠르트 쿨라타'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야쿠르트 쿨라타'는 50년 역사의 '야쿠르트' 맛과 감성을 던킨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제품으로, 새콤달콤한 야쿠르트를 보다 시원하고 청량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던킨은 작년 9월 '흑임자 꽈배기'를 출시한 데 이어, 올해는 '야쿠르트 쿨라타'를 통해 또 한 번의 레트로 열풍을 이끌 예정이다.

던킨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9일부터 15일까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에서 '야쿠르트 쿨라타' 1천 원 혜택 쿠폰을 제공한다.

해피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로드한 후, 매장에 방문해 사용하면 된다. (쿠폰 소진 시 행사 자동 종료, 1인 1회 사용 가능)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hy'와 함께 한국적 레트로 감성을 반영한 신제품 '야쿠르트 쿨라타'를 선보이게 됐다"며 "어린 시절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던킨 신제품과 함께 달콤한 향수에 젖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편집자주 : 이 보도자료는 연합뉴스 기사가 아니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연합뉴스가 원문 그대로 서비스하는 것입니다. 연합뉴스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주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끝)

출처 : SPC그룹 보도자료

저작권자 ⓒ 관광호텔외식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