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가을맞이 클래식 무료공연 개최

관광호텔외식신문 승인 2022.10.07 23:14 의견 0
X

태백시, 가을맞이 클래식 무료공연 개최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오는 25일 오후 7시 30분 태백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G1방송과 함께 '제11회 가을맞이 가곡의 밤' 무료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강원도 대표방송 G1방송 창사 21주년을 기념해 태백시와 G1방송이 공동 주최 주관하며 국내 최정상급의 성악가와 객원지휘자 이종진이 이끄는 강릉시립교향악단이 함께한다.

공연은 소프라노 강혜정, 소프라노 최정원, 테너 정의근, 바리톤 오동규 등이 출연하며 객원지휘자 이종진과 강릉시립교향악단이 함께 우리들에게 친숙한 가곡들과 주옥같은 클래식 명곡들로 가득 채운 고품격 음악회로 깊어가는 가을 밤 태백시민들을 만나게 된다.

관람대상은 8세 이상이며 관람료는 지역민의 문화 향유 제고를 위해 무료이다.

관람 신청은 오는 11일부터 20일까지이며 태백시청 홈페이지에서 '문화예술회관 무료공연 신청' 클릭 후 신청인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사전 신청 기간 종료 후 잔여 좌석에 한해 문화예술회관에서 현장 발권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 '제11회 가을맞이 가곡의 밤' 공연이 시민들에게 위로와 힐링의 시간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태백시민들의 문화예술 욕구를 충족할 수 있는 다양한 고품격 공연 유치를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편집자주 : 이 보도자료는 연합뉴스 기사가 아니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연합뉴스가 원문 그대로 서비스하는 것입니다. 연합뉴스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주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끝)

출처 : 태백시청 보도자료

저작권자 ⓒ 관광호텔외식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