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Net] My Concierge의 '재패니즈 위스키 멤버십 커뮤니티 인(韻)', 온라인 론칭

관광호텔외식신문 승인 2022.10.17 13:07 의견 0

[AsiaNet] My Concierge의 '재패니즈 위스키 멤버십 커뮤니티 인(韻)', 온라인 론칭

- 10월 11일에 출범한 커뮤니티, '재패니즈 위스키란 무엇인가'를 탐구 -

- 세계적으로 명성이 높은 재패니즈 위스키의 가치 보존 및 증대를 목표로, 각양각색의 전 세계적인 미디어 콘텐츠를 제작 및 제공하는 유료 멤버십 커뮤니티 -

AsiaNet 98238

(고베, 일본 2022년 10월 17일 AsiaNet=연합뉴스) 효고현 고베시에 본사를 둔 My Concierge Co., Ltd.(대표: 후지와라 유스케)가 Haselabo Co., Ltd.(대표: 하시모토 켄이치, 본사: 교토현 교토시) 및 일본인 최초로 영국 '위스키 매거진(Whisky Magazine)'이 주관하는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린 코시미즈 세이이치(전 산토리 수석 블렌더)와의 협업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호평받는 재패니즈 위스키의 가치 보존 및 증대, 그리고 그 이상의 성장을 도모한다. 세 사람의 합작으로,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재패니즈 위스키 멤버십 커뮤니티(Japanese Whisky Membership Community) 인(韻)'이 출범했다. 이는 2022년 10월 11일에 론칭된 유료 멤버십 온라인 커뮤니티이며, 영어, 중국어, 한국어 및 일본어를 지원한다.

공식 웹사이트: https://jwhisky.jp/en/

이미지: https://kyodonewsprwire.jp/prwfile/release/M107378/202210047653/_prw_PI1fl_ttxKOZOT.png

일본의 위스키 시장은 1983년에 최고조에 달했지만, 이후 2008년까지 극심한 하락세를 겪었다. 그러나 2008년 이후에는 일본 위스키의 우수한 품질과 가치가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기 시작했다. 이 커뮤니티는 재발견된 재패니즈 위스키의 가치 보존뿐만 아니라, 위스키 제조자 및 크리에이터의 생각과 감정을 공유함으로써 위스키를 더욱 깊이 느낄 수 있도록 하고자 만들어졌다. 또한, 전 세계의 위스키 팬들과 함께 '재패니즈 위스키란 무엇인가'라는 물음에 대한 진정한 의미를 탐구하고, 오리지널 재패니즈 위스키 관련 영상을 통해 실로 독창적인 미디어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커뮤니티에는 코시미즈 세이이치를 중심으로 유명 바텐더와 식품 생산자 등 재패니즈 위스키 업계의 여러 인물이 출연하는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를 게재하고 있다. 이들 콘텐츠는 커뮤니티 회원 전용으로 제공된다. 한정판 상품 제작 기획 및 회원 전용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 커뮤니티 가입 연회비는 5,500엔이다.

또한 '미즈나라(Mizunara)' 식목 활동 단체에 연회비 일부를 기부함으로써 위스키 업계의 지속 가능성을 뒷받침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커뮤니티 회원들은 직접적으로 재패니즈 위스키 업계에 기여하게 된다.

이처럼 회원들과 함께 재패니즈 위스키와 위스키 업계의 미래에 기여하는 것이 이 커뮤니티의 목표다.

'재패니즈 위스키 멤버십 커뮤니티 인(韻)' 개요

- 커뮤니티 명칭: '재패니즈 위스키 멤버십 커뮤니티 인(韻)'

- 회원용 URL: https://jwhisky.jp/en/

- 연회비: 5,500엔(* 연간 구독 자동 갱신)

- 사전 론칭일: 2022년 9월 16일

- 공식 론칭일: 2022년 10월 11일

회원에게는 전용 콘텐츠 열람, 이벤트 참여 및 전용 상품 구매 권한이 제공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https://lp.jwhisky.jp/en/에서 확인할 수 있다.

회사 개요

2016년에 설립된 My Concierge Co., Ltd.는 일본의 고급 레스토랑을 예약하고자 하는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예약 지원 및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공식 예약 채널 역할도 하고 있다. My Concierge는 다양한 국적의 직원으로 구성되며, 음식 및 요리에 대한 열정으로 일본과 세계를 하나로 묶고자 하는 취지로 설립됐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일본의 국제 관광이 갑작스럽게 중단되는 동안, My Concierge는 전설적인 위스키 블렌더 코시미즈 세이이치와 일본 레스토랑 경영주 겸 쉐프이자 Haselabo Co., Ltd.의 창립자인 하시모토 켄이치를 만났다. Haselabo Co., Ltd.는 연하장애(dysphagia, 삼킴장애)를 겪고 있는 사람들이 음식을 즐길 방법을 연구하기 위해 설립됐다. 이들의 만남은 일본의 아름다움이 세계로 뻗어갈 수 있는 '재패니즈 위스키 멤버십 커뮤니티 인(韻)'으로 이어졌다.

- 회사명: My Concierge Co., Ltd.

- 소재지:

(고베 지점) KY Bldg. 4F, 4-9-21 Ninomiyacho, Chuo-ku, Kobe, Hyogo Pref.

(오사카 지점) Parkcourt Yodoyabashi Bldg. 2F, 4-8-10 Koraibashi, Chuo-ku, Osaka, Osaka Pref.

- 대표: 후지와라 유스케

- 자본금: 815만 엔

- 공식 웹사이트: https://myconciergejapan.com

자료 제공: My Concierge Co., Ltd.

[편집자 주] 이 보도자료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으며, 연합뉴스의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밝혀 드립니다.

(끝)

출처 : 아시아넷 보도자료

저작권자 ⓒ 관광호텔외식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