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 최고의 한강뷰 야경 보면서 '가을밤의 세레나데'에 빠져요

관광호텔외식신문 승인 2022.10.25 23:09 의견 0
X

강남구, 최고의 한강뷰 야경 보면서 '가을밤의 세레나데'에 빠져요


'꿈이 모이는 도시, 미래를 그리는 강남'으로 도약하는 강남구(구청장 조성명)가 28일 저녁 6시에 삼성해맞이공원에서 야외 음악회 '가을밤의 세레나데'를 개최한다.

지난 15일 준공한 삼성해맞이공원의 개장을 축하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음악회는 스페인 알함브라 국제 콩쿠르 등 20여개의 세계 주요 콩쿠르를 휩쓴 최초의 한국인으로 유명한 클래식 기타리스트 장대건, 첼리스트 김해은, 팬플루티스트 김창균, 하모니스트 이병란 등 수려한 아티스트들이 참여한다.

'가을밤의 세레나데'라는 공연명에 맞게 석양이 깔린 최고의 한강뷰를 배경으로 첼로, 기타, 하모니카, 팬플룻 등의 솔로 및 합주 연주로 감미로운 선율을 선사한다.

에스파냐의 기타리스트이자 작곡가인 타레가의 '알함브라의 궁전의 추억', 아르헨티나의 반도네온 연주자이자 탱고 작곡가인 피아졸라의 '오블리비온', '리베르탱고', 퀸의 '보헤미안 랩소디' 등 8개의 프로그램으로 진행한다.

공연 시간은 1시간이며 공원을 방문하는 구민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조성명 강남구청장은 "폐쇄 예정이었던 배수지 상부공간을 주민들이 쾌적하게 쉴 수 있는 공원으로 조성해 강남구에서 최고의 한강뷰를 즐길 수 있는 명소가 탄생했다"며 "이번 야외 음악회처럼 이곳에 어울리는 다양한 문화공연을 개최해 더 격조 있는 랜드마크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편집자주 : 이 보도자료는 연합뉴스 기사가 아니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연합뉴스가 원문 그대로 서비스하는 것입니다. 연합뉴스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주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끝)

출처 : 강남구청 보도자료

저작권자 ⓒ 관광호텔외식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