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시, 숙박 할인으로 체류형 관광객 활성화 시도

관광호텔외식신문 승인 2022.10.28 16:04 의견 0
X

목포시, 숙박 할인으로 체류형 관광객 활성화 시도


'2022∼2023 전라남도 방문의 해'를 맞아 목포시가 '남도 숙박할인 BIG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광주·전남 외 주소지를 둔 거주 개별 관광객에게 숙박 요금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로 관광객은 이벤트 참여 숙박 업소를 이용할 경우 숙박료에 따라 최소 2만원에서 최대 4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신청은 숙박업소에 유선 예약 후 여행 5일 전까지 목포시 관광과에 신청서와 주민등록초본을 제출하면 되고, 이후 선정 여부가 통보된다.

이어 숙박 업소 이용 시 필요 서류와 증빙 서류를 제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숙박할 수 있다.

여행자 인솔의 단체 관광 및 여행사 관계자, 숙박 예약사이트를 통한 제휴 할인 등 타 할인 중복, 미성년자 등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없으며, 개별 관광객 당 1회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벤트 참여 희망자는 목포시 홈페이지에 게재된 공고문의 신청서류를 작성해 오는 12월 5일까지 등기 우편 또는 이메일로 목포시에 접수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목포시 홈페이지 게재된 공고문을 확인하거나 목포시 관광과에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가 숙박 할인 혜택을 제공해 체류 관광객 증가를 유도함으로써 코로나19로 침체 됐던 지역 관광 산업 활성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편집자주 : 이 보도자료는 연합뉴스 기사가 아니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연합뉴스가 원문 그대로 서비스하는 것입니다. 연합뉴스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주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끝)

출처 : 목포시청 보도자료

저작권자 ⓒ 관광호텔외식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