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동래구 채용박람회, 수민어울공원서 오는 4일 개최

관광호텔외식신문 승인 2022.11.02 13:02 의견 0
X

2022 동래구 채용박람회, 수민어울공원서 오는 4일 개최


부산 동래구(구청장 장준용)는 오는 11월 4일 오후 2시~5시, 동래구청 임시청사 옆 수민어울공원에서 취업을 희망하는 청년, 중장년 등 전 연령층을 대상으로 '동래구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박람회는 다양한 구직자의 구직활동을 도와서 실제 취업까지 이어지도록 하기 위해 직간접 참가기업 30개 사, 이력서 컨설팅 등 취업 지원 홍보관, 퍼스널컬러 진단 등 부대 행사관으로 운영되며 당일 구직자와 구인 업체와의 일대일 현장 면접을 진행한다.

또한 부산동부고용센터, 동래여성인력개발센터, 부산인재평생교육진흥원, 동래시니어클럽, 동래구장애인복지관, 부산여자대학교 등 6개 유관 기관이 참여한다.

구는 채용박람회에 참가해 구직활동을 한 미취업자를 대상으로 구직자 사후 관리도 지원한다. 워크넷 등에 구직 등록을 한 후 취업 정보를 지원하는 등 지속적인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장준용 구청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청년부터 중장년, 어르신까지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들이 취업에 성공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으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을 위한 좋은 일자리 사업 창출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편집자주 : 이 보도자료는 연합뉴스 기사가 아니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연합뉴스가 원문 그대로 서비스하는 것입니다. 연합뉴스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주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끝)

출처 : 부산동래구청 보도자료

저작권자 ⓒ 관광호텔외식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