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감골도서관, 브런치 인문학 'ADHD 우리 아이 어떻게 키워야 할까' 운영

관광호텔외식신문 승인 2022.11.02 19:14 의견 0
X

안산 감골도서관, 브런치 인문학 'ADHD 우리 아이 어떻게 키워야 할까' 운영


안산시(시장 이민근) 감골도서관은 11월 문화의 날(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또는 그 주간)을 맞아 브런치 인문학 강연 'ADHD 우리 아이 어떻게 키워야 할까'를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강연은 자녀를 소아정신과를 데려가는 것에 대한 부담감 때문에 진료나 상담을 망설이고 인터넷에 떠도는 부정확한 정보에만 의지하게 되는 양육자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강사로는 진료 대기만 3년에 이를 정도로 부모들이 가장 만나고 싶어하는 전문의로 손꼽히는 신윤미 아주대학병원 정신건강의학과 임상 과장 및 주임교수를 초청해 양육자들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신윤미 교수는 학습발달클리닉(소아정신과)에서 ADHD와 틱장애, 자폐스펙트럼을 진단·치료하고 있으며 아이의 강점을 발견하면서도 부모 마음을 어루만지는 섬세한 조언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강연은 이달 30일 오전 10시 온라인화상회의프로그램을 통해 진행되며 접수는 안산시 감골도서관 누리집 문화강좌 게시판에서 신청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감골도서관에 전화로 문의하거나 감골도서관 누리집에서 확인하면 된다.

(편집자주 : 이 보도자료는 연합뉴스 기사가 아니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연합뉴스가 원문 그대로 서비스하는 것입니다. 연합뉴스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주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끝)

출처 : 안산시청 보도자료

저작권자 ⓒ 관광호텔외식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