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문화예술회관, 수험생 격려 'THE 오디션' 공연 개최

관광호텔외식신문 승인 2022.11.18 12:58 의견 0
X

옥천문화예술회관, 수험생 격려 'THE 오디션' 공연 개최


옥천군은 오는 23일 오전 10시 문화예술회관에서 기획공연인 하이틴뮤지컬 'THE 오디션'을 공연한다.

이번 공연은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지역 내 고등학교 3학년 학생과 학교 밖 청소년을 초청해 그동안 학업에 대한 스트레스로 지친 몸과 마음을 격려하고자 마련됐다.

'THE 오디션'은 아이돌 연습생들이 꿈과 목표를 위해 함께 노력하고 그 과정에서 갈등과 화해를 겪으며 성장해 나가는 이야기이다.

무대 위 스타들의 화려한 겉모습 속에는 상상도 못 할 인내와 노력이 동반된다는 교훈을 통해 공연을 보는 관객들이 자신의 꿈에 대해 다시 한번 되돌아보고 꿈을 가지고 정진하는 것이 얼마나 값지고 대단한 용기를 필요로 하는 것인지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작품이다.

정지승 문화관광과장은 "그동안 수능시험 준비에 매진한 학생들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자신의 꿈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당일 저녁 7시에는 일반주민을 대상으로 선착순 입장 무료 공연을 추가 진행한다.

기타 공연 문의는 문화관광과로 문의하거나 옥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편집자주 : 이 보도자료는 연합뉴스 기사가 아니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연합뉴스가 원문 그대로 서비스하는 것입니다. 연합뉴스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주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끝)

출처 : 옥천군청 보도자료

저작권자 ⓒ 관광호텔외식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