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Net] Yili, 상징적인 축구 드림팀과 함께 영광 향해 나아가

관광호텔외식신문 승인 2022.11.25 22:16 의견 0
X
Yili, 아이들이 축구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젝트 시작

[AsiaNet] Yili, 상징적인 축구 드림팀과 함께 영광 향해 나아가

AsiaNet 98977

(후허하오터, 중국 2022년 11월 25일 AsiaNet=연합뉴스) 세계 최대의 축구 행사가 개막했다. Yili 그룹의 발표에 따르면, Yili는 2022년 초부터 세계 최고의 축구 국가대표팀인 아르헨티나, 포르투갈, 스페인, 독일을 비롯해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네이마르, 데이비드 베컴과 같은 세계적인 축구 슈퍼스타들과 후원 계약을 맺고 있다고 한다.

Yili는 '훌륭한 품질은 열정에서 나온다(Great Quality Comes from PASSION)'는 믿음에 따라 오랫동안 스포츠 발전을 지지했다. Yili는 올림픽과 17년에 걸쳐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CBA 리그와 아시안컵을 후원했으며, 2022년에는 세계 축구 '드림팀'을 직접 선정하기도 했다. 이 모든 노력은 건강과 스포츠에 대한 Yili의 헌신을 잘 보여준다.

Yili가 선택한 축구 '드림팀'

빠르고 직접적인 공격으로 유명한 아르헨티나 축구 대표팀, 균형 잡힌 공격과 수비 능력을 갖춘 포르투갈 축구 대표팀, '티키타카' 스타일의 짧고 빠른 패스의 대가인 스페인 축구 대표팀, 그리고 효율적이고 조직적인 경기 스타일의 독일 축구 대표팀과 같은 유명한 축구 대표팀의 성공은 스포츠에 대한 이들의 열정과 불가분의 관계가 있다.

이러한 열정은 Yili가 다음 세대에 영향을 미치는 국제적인 축구 슈퍼스타들과 계약한 이유이기도 하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끈기와 자기 훈련, 그리고 성장 마인드로 유명한 세계 최고의 골 득점자 중 한 명이다. 네이마르는 놀라운 기술뿐만 아니라 브라질 팀을 영광스러운 정점으로 되돌린 리더로 유명하다. 그리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7번 셔츠의 전 소유자이자 커브 슛으로 유명한 데이비드 베컴은 전 세계 사람들에게 영감을 준 인물이다.

Yili는 이 상징적인 축구 '드림팀'과 함께 탁월함에 대한 열정을 공유하고 영광에 도달하기를 열망한다.

새로운 소비 시나리오

Yili는 축구 팬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했다. Yili는 계약한 모든 축구 슈퍼스타를 특징으로 하는 '드림팀' 한정판 패키지를 출시했다. 또한 Yili는 더 많은 축구 팬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예측 게임과 블라인드 박스 등 축구를 주제로 한 인터랙티브 캠페인도 시작했다.

AMBPOMIAL 요거트, Meiyitian 활성 유산균 음료, Satine 유기농 우유와 같은 Yili의 건강 유제품은 심야 경기를 시청하는 축구 팬들의 영양 공급을 위한 최고의 제품이다.

Yili는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혁신적인 제품과 확장된 소비 시나리오를 꾸준히 개발해왔다. Yili는 글로벌 스포츠 행사를 지원하고, 영양가 있는 고품질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전 세계 소비자의 건강을 보호하고 있다.

모두를 위한 더 나은 삶

오늘날 건강에 대한 대중의 인식은 이미 상당히 높아진 상황이다. 그러나 여전히 발전의 여지는 있다. 따라서 Yili는 '통합적으로 건강을 공유하는 세계(World Integrally Sharing Health)'라는 비전을 회사의 핵심이자 추진력 있는 동기로 삼고, 이를 달성하기 위해 전념하고 있다. 회사는 건강한 생활방식을 옹호하고, 더 많은 사람이 신체 활동에 참여할 것을 장려하는 공공 캠페인을 시작함으로써, 소비자 건강을 보호하기 위한 행동에 나섰다.

Yili와 자회사 브랜드는 최근 몇 가지 새로운 혁신적인 캠페인을 시작했다. Yili는 China Youth Daily 및 Xiaomei.cc와 협력함으로써, 대학생들에게 축구에 대한 열정을 강조하는 단편 영화를 제작할 것을 장려했다. 그리고 Yili Nutrition 2030은 어린이들에게 전문 훈련 과정, 유니폼, 축구 키트 및 영양 제품을 제공하는 '어린이 축구 드림(For Children's Football Dream)' 프로젝트를 개발했다.

열정을 가지고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는 삶을 사는 것은 인간에게 내재된 지침 원칙이다. '드림팀'의 구성은 축구에 대한 Yili의 이해와 모든 사람의 건강에 대한 헌신을 반영한다. 앞으로도 Yili는 이러한 열정을 이어가며, 전 세계에 건강한 식품을 제공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자료 제공: Yili Group

사진:

링크: http://asianetnews.net/view-attachment?attach-id=434782

링크: http://asianetnews.net/view-attachment?attach-id=434790

링크: http://asianetnews.net/view-attachment?attach-id=434791

[편집자 주] 이 보도자료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으며, 연합뉴스의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밝혀 드립니다.

(끝)

출처 : 아시아넷 보도자료

저작권자 ⓒ 관광호텔외식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