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Net] 오므론 헬스케어, "Going for Zero" 비전 강화 위한 이니셔티브 소개

관광호텔외식신문 승인 2022.12.21 21:21 의견 0

[AsiaNet] 오므론 헬스케어, "Going for Zero" 비전 강화 위한 이니셔티브 소개

- CES 2023에서 심뇌혈관 질환 발생률 제로를 목표로 발표

AsiaNet 99223

(교토, 일본 2022년 12월 21일 AsiaNet=연합뉴스) 오므론 헬스케어(OMRON Healthcare Co., Ltd.)(이하 회사)가 내년 1월 5일(목요일)부터 1월 8일(일요일)까지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의 국제전자제품박람회인 CES 2023(*)에 참가한다. 회사는 이번 박람회에서 지난 50여 년간 회사가 선보였던 혁신적인 의료기기와 디지털 서비스를 전시할 예정이다. 회사는 의료기기와 디지털 서비스로 심장마비와 뇌졸중 등의 심뇌혈관 질환의 발생을 막는다는 "Going for Zero"라는 회사의 비전에 기여해왔다. 이러한 이니셔티브에는 Complete(TM), ECG 기술이 적용된 상완 혈압 측정기, 글로벌 원격 환자 모니터링 서비스 등의 혁신적인 심장 건강 장비가 포함된다.

(*) 국제전자제품박람회(Consumer Electronics Show, CES)

로고: https://kyodonewsprwire.jp/img/202212121045-O1-sEo1c8K3

이번 행사에서는 2023년 1월 4일 오후 3시부터 3시 45분(PST)까지 미디어 전용 기자회견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심장 건강 분야에서 확고한 리더십을 확립할 수 있었던 원동력을 주제로, 오므론 헬스케어(OMRON Healthcare, Inc.) CEO Ranndy Kellogg와 고위 경영진의 발표를 들을 수 있다.

12월 15일(목요일)에는 특별 웹사이트를 개설해 이번 행사를 지원할 예정이다. 이 웹사이트에서는 회사의 비즈니스 환경, 전시 주제, 미래 비전 및 최신 임상시험 결과를 소개한다.

CES 2023의 주제

1. 혈압 모니터링과 ECG 기술을 통한 심장 질환의 조기 발견

심방세동(AFib)은 불규칙한 심장 박동의 한 종류로, 부정맥으로도 알려져 있다. 이에 따른 증상은 뚜렷하지 않은 경우가 많아 쉽게 알아차리지 못할 수 있기 때문에, 초기 단계에서 이를 발견하는 것은 상당히 어렵다. AFib을 관리하지 않고 방치할 경우, 뇌졸중 발생 확률은 평균 수치의 5배로 증가한다. 오므론은 ECG 기술이 적용된 상완 혈압 모니터를 세계 시장에 선보였다. 이 기기로 매일 혈압을 측정해 바이털 ECG 기록 루틴을 만든다. 이는 AFib의 위험을 초기 단계에서 감지하고, 악화를 방지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오므론은 이를 통해 심장마비와 뇌졸중의 위험을 줄여 회사의 비전인 "Going for Zero"를 위해 도약하고자 한다.

2. 디지털 건강의 확산

OMRON connect(US/CAN/EMEA)는 건강 관리를 위한 모바일 앱이다. 이 앱은 AI 기술을 통해 분석한 사용자의 바이털 데이터 트렌드를 바탕으로, 최적의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프로그램 등 여러 가지 결과를 제안한다. OMRON connect는 CES 2023의 오므론 전시 부스에서 시연할 예정이다.

3. 글로벌 원격 환자 모니터링(Global Remote Patient Monitoring, RPM) 서비스 혁신

영국은 새로운 종합 RPM 플랫폼을 도입할 예정이다. 2023년 초에 출시될 예정인 이 서비스는 만성 질환 환자가 자택에서 주요 건강 데이터를 의사와 공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서비스를 통해, 의사는 환자의 건강 상태와 약물 치료 경과를 모니터링함으로써 만성 질환을 더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영국에는 환자에게 최초 방문에서 장기간 치료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하게 환자와 건강 상태를 관리하는 일반의(GP)의 환자로 등록할 수 있는 선택 옵션이 있다. 이 플랫폼을 통해 환자의 상태를 관리하게 되면, 일반의의 업무적 부담이 줄어들 뿐만 아니라, 중증 심뇌혈관 질환을 초기에 발견하는 것도 가능하다. 오므론의 미국 RPM 서비스인 VitalSight(TM)도 전시돼, 의사의 추천 내용과 함께 서비스의 치료 효능 및 보건 경제에 대해 공유할 예정이다.

행사 개요

날짜: 2023년 1월 5일(목요일)~2023년 1월 8일(일요일)

장소: Las Vegas Convention Center(LVCC)

전시 스타일: 부스

부스 번호: 8604

참고 사이트: https://healthcare.omron.com/ces2023

https://healthcare.omron.com/ (Global)

자료 제공: 오므론 헬스케어(OMRON Healthcare Co., Ltd.)

[편집자 주] 이 보도자료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으며, 연합뉴스의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밝혀 드립니다.

(끝)

출처 : 아시아넷 보도자료

저작권자 ⓒ 관광호텔외식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