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혜영 경기도사회서비스원장 취임식 개최

관광호텔외식신문 승인 2023.01.03 22:44 의견 0
X

안혜영 경기도사회서비스원장 취임식 개최


경기도사회서비스원이 지난 2일 경기도인재개발원 신관에서 직원들과 주요 내빈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2대 안혜영 원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안 원장은 취임사에서 "2023년 계묘년(癸卯年) 새해 시작과 함께 취임을 하게 돼 기쁘면서도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 민선8기 도정의 비전에 맞춰 이제껏 해온 경험과 노력을 바탕으로 아이부터 어르신까지 전생애주기에 걸친 생활밀착형 원스톱 복지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해 나가겠다. 우리가 같은 방향을 바라보면서 도민을 위한 사회적 책무를 다할 때 강한 추진력으로 해낼 수 있을 것"이라며 밝혔다.

이어 "'더 고른 사회서비스로, 더 많은 도민에게, 더 나은 삶을 위한!' 비전으로 경기도형 사회서비스 대표브랜드를 개발하고 공공기관으로서 민간시설을 견인하는 역할은 물론, 직원들의 처우개선과 끊임없는 역량 강화를 통해 발전적인 조직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안 원장은 지난해 12월 30일 경기도지사로부터 경기도사회서비스원장 임명장을 받았다. 제8·9·10대 경기도의회 의원으로 활동했으며 제10대 부의장을 역임한 바 있다.

(편집자주 : 이 보도자료는 연합뉴스 기사가 아니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연합뉴스가 원문 그대로 서비스하는 것입니다. 연합뉴스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주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끝)

출처 : 경기도사회서비스원 보도자료

저작권자 ⓒ 관광호텔외식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