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SUNRATE, 새로운 가상 기업 카드로 온라인 여행 솔루션 강화

관광호텔외식신문 승인 2023.01.05 12:14 의견 0

[PRNewswire] SUNRATE, 새로운 가상 기업 카드로 온라인 여행 솔루션 강화

(싱가포르 2023년 1월 5일 PRNewswire=연합뉴스) 글로벌 핀테크 기업 SUNRATE가 온라인 여행 솔루션을 강화하기 위한 계획의 일환으로 가상 기업 카드를 출시하고자 디지털 결제 부문의 세계적인 선두주자인 비자(Visa)와 손을 잡았다. 이에 따라 SUNRATE의 여행 부문 이해관계자들은 이제 가상 기업 카드로 항공사나 호텔 같은 파트너에 결제할 때 원활하고 효율적인 또 다른 선택을 할 수 있게 됐다. 작년 말 SUNRATE는 세계적인 디지털 여행 플랫폼 아고다(Agoda)[https://sg.finance.yahoo.com/news/sunrate-announces-strategic-partnership-agoda-000000285.html ]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발표한 바 있다. 2021년, SUNRATE는 비자 네트워크의 주요 회원사가 됐다.

가상 기업 카드로 여행 결제 혁신

SUNRATE는 가상 기업 카드의 발행으로 여행 결제 분야에 혁신이 일어나고 있다고 확신하고 있다. 한 예로, 이제 온라인 여행사는 가상 카드를 이용해 손쉽게 지출 한도를 설정하고, 용도를 정의하며, 공급사(벤더)를 선택할 수 있다. 그에 따라, 여행 파트너는 지출을 할당하고 추적하는 방식을 완전하게 제어할 수 있다. 가상 카드의 주요 특징 중 하나는 보안이다. SUNRATE는 API(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와 같은 기술을 통해 단일 카드의 이용 창구를 제한함으로써 제공된 카드 정보가 남용될 우려를 없앴다. 또한, SUNRATE는 국제 금융 데이터 보안 표준인 PCI DSS(Payment Card Industry Data Security Standard) 1급 인증도 받았다.

SUNRATE 카드 비즈니스(Card Business) 부문 책임자 Shawn Qin은 "비자 가상 기업 카드의 출시는 특히 여행 업계를 위한 원스톱 B2B 결제 파트너로서 리더십 입지를 다지고 있는 자사 입장에서 매우 중요한 단계"라고 밝혔다. 이어 "자사는 아고다와 파트너십을 발표한 이후 다른 OTA를 포함한 수많은 여행 분야 이해관계자들과 협력했으며, 이들의 전반적인 사업 수요를 해소할 수 있는 능력에 자부심을 갖고 있다"라며, "비자의 가상 기업 카드는 고객 및 기타 사용자를 위한 핵심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비자 아시아태평양 지역 비자 비즈니스 솔루션(Visa Business Solutions) 부사장 Chavi Jafa는 "전 세계적으로 출장과 여가 여행이 회복세를 보이는 만큼, SUNRATE와의 파트너십의 매우 시기적절했다"면서 "자사는 기업이 더욱 손쉽게 지출을 관리하고, 안전하고 원활하게 B2B 결제를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출시하기 위해 SUNRATE와 같은 핀테크 기업을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SUNRATE 소개

SUNRATE는 전 세계 기업을 위한 지능형 글로벌 결제 및 재무 관리 플랫폼이다. 2016년에 설립된 SUNRATE는 선도적인 솔루션 공급업체로 인정받았으며, 독자적인 첨단 플랫폼, 광범위한 국제 네트워크, 지역 및 국제적인 성장을 확대하는 견고한 API를 통해 130개국 이상에서 기업을 지원한다.

SUNRATE는 싱가포르에 글로벌 본사를 두고 있으며, 중국, 인도네시아, 일본 및 영국에서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다. SUNRATE는 씨티은행, 스탠다드차타드은행, Barclays 등과 같은 세계적인 금융기관과 협력하며, 마스터카드와 비자의 주요 회원사이기도 하다. SUNRATE는 영국 금융감독청(Financial Conduct Authority), 인도네시아은행(Bank Indonesia), 홍콩 세관으로부터 MSO(Money Service Operator)로, 싱가포르 통화청(Monetary Authority of Singapore)으로부터 MPI(Major Payment Institution)로 허가 및 규제를 받고 있다.

출처: Sunrate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저작권자 ⓒ 관광호텔외식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