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강서구, '기업하기 좋은 부산 강서' 컨퍼런스 개최

관광호텔외식신문 승인 2023.02.13 21:57 의견 0
X

부산 강서구, '기업하기 좋은 부산 강서' 컨퍼런스 개최


강서구가 오는 2월 22일 '기업하기 좋은 부산 강서'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강서구는 부산파이낸셜 뉴스와 공동으로 이번 컨퍼런스를 주최하며 산업단지 활성화를 위한 도시계획, 고품격 스마트 도시로의 강서 발전과 교통 접근성 개선을 비롯한 물류 및 첨단산업의 경쟁력 제고 방안을 모색하는 등 전문분야의 인사와 기업가들을 초청, 기업하기 좋은 강서를 위한 발표와 토의의 시간을 가진다.

2월 22일 (목) 오후 2시 강서구에 소재한 신라스테이 서부산에서 개최될 이번 컨퍼런스 행사는 김형찬 강서구청장의 기조연설에 이어 전문가들의 주제 발표 및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강서구는 부산신항과 여러 산업단지가 입지해 있을 뿐 아니라 가덕도신공항 건설과 에코델타시티, 명지국제신도시 및 연구개발특구 개발 등 그 어느 도시보다 개발계획이 활발히 추진되고 있다.

이러한 강서구의 더 큰 도약을 위해 이원규 박사(부산연구원)는 '서부산권 교통불편 해소'를 주제로 발표할 예정이며, 윤갑식 교수(동아대)와 김율성 교수(해양대)가 각각 '산단 활성화를 위한 도시계획'과 '물류, 고품격 스마트도시 강서 발전' 방향을 제시할 예정이다.

김형찬 강서구청장은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전문분야 인사와 기업가들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려고 한다"며, "강서구가 선진 비즈니스 도시로 도약을 위해 의견을 청취하고 개진하는 기회를 향후에도 계속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편집자주 : 이 보도자료는 연합뉴스 기사가 아니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연합뉴스가 원문 그대로 서비스하는 것입니다. 연합뉴스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주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끝)

출처 : 부산강서구청 보도자료

저작권자 ⓒ 관광호텔외식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