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문화예술관, 본격적인 일상회복 공연·전시로 군민 문화 향유

관광호텔외식신문 승인 2023.02.21 18:53 의견 0
X

창녕문화예술관, 본격적인 일상회복 공연·전시로 군민 문화 향유


경남 창녕군은 올해 공연·전시 계획을 수립하고 본격적인 일상회복과 문화 경기 활성화를 위한 프로그램을 내달부터 제공한다.

문화예술회관은 운영자문위원회를 구성하고 운영 계획을 확정해 시즌별, 분야별 공연·전시 계획과, 7개 분야 국비 매칭 공모사업 등 일정을 확정했다.

상반기 첫 공연으로 '2023 신춘음악회 해피 블라썸'을 오는 3월 23일에 개최할 예정이다. 가수 소냐, 은가은, 성악가, 오케스트라와 함께 대중적인 클래식 장르의 곡을 연주한다. 관람료는 1만5천 원~2만 원으로 창녕문화누리회원 할인과 단체 할인이 적용된다. 사전예매는 오는 21일 오전 10시부터 가능하다.

이후 4월은 연극공연의 달로 대학로 우수연극 '라이어1'과'나와 할아버지'가 예정돼 있으며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 레미제라블 뮤지컬과 대중을 위한 콘서트 두 편을 계획 중이다.

전시는 '문인화로 봄을 열다'가 오는 3월 2일부터 30일까지 창녕문화예술회관 소전시실(오전 10시~오후 5시)에서 개최된다. 문인화 개관전을 시작으로 한국화 출향작가전, 여성작가·중견작가전, 시대의 중요작가 다큐멘터리 사진전을 이어간다.

또한 상반기에 연중 상시 관리동의 벽면 공간을 활용한 '갤러리 창(昌)' 특별전을 기획 중이다.

군 관계자는 "군민이 일상에서 문화생활을 향유할 수 있도록 좋은 프로그램을 꾸준히 개발하고 활성화하겠다"고 밝혔다.

공연전시 문의는 창녕문화예술회관으로 하면 된다.

(편집자주 : 이 보도자료는 연합뉴스 기사가 아니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연합뉴스가 원문 그대로 서비스하는 것입니다. 연합뉴스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주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끝)

출처 : 창녕군청 보도자료

저작권자 ⓒ 관광호텔외식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