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마침내 개장하는 브랜드의 대표 숙박시설인 1 Hotel Hanalei Bay

관광호텔외식신문 승인 2023.03.06 17:46 의견 0

[PRNewswire] 마침내 개장하는 브랜드의 대표 숙박시설인 1 Hotel Hanalei Bay

-- 자연 세계의 조화로운 확장으로 재창조된 웰빙

(카우아이, 하와이 2023년 3월 6일 PRNewswire=연합뉴스) 접대 전문가 Barry Sternlicht가 설립한 사명 중심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호텔 브랜드인 원 호텔(1 Hotels)은 카우아이 노스 쇼어의 층층이 내려다보이는 대표적인 자연과 웰빙 중심의 섬 오아시스인 원 호텔 하나레이 베이(1 Hotel Hanalei Bay)의 개장을 발표합니다. 이 지속 가능한 안식처에서 위안과 평온을 찾는 숙박객들은 하와이 원주민이 여러 세대 동안 자연과 조화를 이루며 살았고 여유로운 서핑 장면이 여전히 번창하는 전설적인 해변에서 수영, 스노클링, 자전거 타기, 노 젓기, 카약을 즐길 수 있으며 일광욕을 즐기고 서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Namolokama 산과 Mamalahoa 산의 가파른 봉우리들에서 하와이의 유명한 "정원 섬"의 숨 막히는 풍요로움과 아름다움을 담아내는 상징적인 폭포들이 푸른 계곡 위에 어렴풋이 보입니다.

원 호텔의 설립자이자 회장인 Barry Sternlicht는 "Hanalei Bay는 1 Hotels 브랜드를 통해 우리가 달성하고자 했던 모든 것의 정점입니다. 제 가족과 저는 수십 년 동안 이 지역에서 휴가를 보냈기 때문에 이 건물의 개장은 저에게 특별합니다. 제가 처음 방문했을 때, 저는 기존의 호텔이 자연경관과 맞지 않는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저는 무성한 토속 풍경의 마법과 그 지역의 풍부한 문화와 역사가 어우러진 특별한 휴양지를 만들겠다는 비전을 갖고 있었습니다. 우리는 자연이 CEO이고, 건물이 주변의 무한한 아름다움과 통합되고, 우리의 모든 숙박객들이 이 특별한 카우아이 섬의 건강, 진정, 치유 특성을 경험할 수 있는 이러한 멋진 지역 전통에 경의를 표하는 독특한 환대 경험으로 그 비전에 생명을 불어넣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생물 친화적 설계 및 영감

'자연에서 찾을 수 없다면 여기에서도 찾을 수 없다'라는 것은 사람, 장소 및 자연을 연결한다는 브랜드 사명에 따라 리조트의 3억 달러 규모의 창의적인 변화에 영감을 준 생물학적 설계 원칙입니다. 토착 및 토종 덩굴과 식물은 주변 환경과 부드럽고 매끄럽게 조화를 이루는 영향이 적은 구조를 통해 짜여 있어 호텔이 절벽 지역으로 사실상 사라지게 합니다. 다년간의 보존 계획은 하와이 제도에 자생하는 흰 히비스커스와 Nau를 포함한 야생 친화적인 초목으로 외래종 및 침입종을 대체했습니다. 의식이 있는 보존 기술은 폴리네시아 사람들의 신성한 이야기를 자연스럽게 들려주며 현장의 거의 1/3을 자생 및 적응 식생으로 복원합니다.

로비, 리셉션, 야외 출입구는 하와이의 역사와 신화 속 깊은 여행으로 숙박객들을 이끕니다. 원래 건물의 대부분은 철거되었고 하천과 정원으로 대체되었습니다. 바나나 나무의 사촌에서 수확한 천연 잎 섬유인 abaca에서 손으로 짠 매립 티크 장선, 푸카 용암 돌벽 및 천장은 현지에서 조달됩니다.

51개의 스위트룸을 포함한 오아시스의 통풍이 잘되고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252개의 객실은 지역의 검은 현무암, 재활용 티크 및 아바카 가구와 전통적인 punai 침대로 만들어진 손으로 짠 바닥으로 신성한 장소와 공간의 느낌을 자아냅니다. 2층의 Puu Poa Ocean Loft 스위트, Napali House 스위트, Makana Penthouse 등 3개의 화려한 대형 시그니처 스위트는 개인 테라스에서 멋진 바다와 장엄한 산 전망을 제공합니다. 모든 인테리어 디테일은 반짝이는 초승달 모양의 베이의 확 트인 파노라마 뷰를 제공합니다.

지속 가능성

신축 건설이 아닌 재건축을 선택함으로써 리조트를 하늘로 개방하고, 매립지에서 폐기물을 제거하는 동시에 부동산의 놀라운 자연 환경을 기꺼이 수용할 수 있었습니다. 현지 파트너 RE-useHawaii와 협력하여 약 150t에 달하는 현장 가구, 비품, 장비 및 기타 자재를 회수하여 온실가스 배출량을 줄였습니다. 1 Hotel Hanalei Bay는 브랜드의 다른 미국 숙박시설과 마찬가지로 100% 탄소 중립 인증 및 TRUE 제로 폐기물 인증 오아시스로 운영될 예정입니다.

넓게 펼쳐진 날개 구조의 녹색 지붕은 빗물 유출을 줄이고 여과하며, 열섬 효과를 완화하고 탄소 격리를 통해 대기질을 개선합니다. pili grass, pohinahina 및 nanea가 심어진 지붕에는 신선한 허브, 채소, 마이크로 채소를 수확하여 요리를 만드는 유기농 셰프의 정원이 있습니다. 나무 캐노피에는 새와 벌에게 친숙한 캔들넛(kukui), 빵과일(ulu), 바나나(maia) 나무가 있고, 숙박객들에게 신선하게 제공되는 풍부한 과일이 있습니다.

전체론적인 웰빙 목표

우리의 통합된 접근법은 자연과의 진심 어린 연결과 의식적인 평온함 배양에 중점을 둡니다. 넓은 웰빙 센터는 고객의 선호도와 의료, 신체 및 정신적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개별적으로 맞춤화된 다양한 서비스, 모델 및 방법을 제공합니다. 혁신적인 경험은 Bamford Wellness Spa, Anatomy 그리고 여러 날 및 단품 웰니스 여행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엄선된 환대 카테고리인 1 Hotels' Within Collection에서 제공됩니다.

설립자이자 유기농 개척자인 Carole Bamford는 1 Hotels 팀과 협력하여 마음, 신체 및 정신을 육성하도록 설계된 웰빙 세션을 위한 개방적이고 조용한 환경을 제공하는 18,000 평방 피트의 Bamford Wellness Spa를 만들었습니다. 전문 치료사들의 관리 하에, 지역 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변형된 신체 치료는 하와이 원주민의 약용 식물과 자연적이고 유기적인 성분으로 만들어진 특수 제형의 제품을 사용합니다. 터치리스 치료는 투숙객들이 한 목적지 내에서 다양한 건강 목표를 달성할 수 있게 해줍니다. 이 서비스에는 극저온 치료실, 고압 치료실, 후광 치료가 가능한 적외선 사우나, Dreampod 얼음 목욕실, Somadome 명상 포드, 소금 포드 플로팅 챔버 등이 포함됩니다.

전직 NFL 선수 마크 메그나가 이끄는 10,000 평방 피트의 아나토미 피트니스 센터는 최첨단 24/7 심장 장비 및 근력 훈련, 마인드 & 무브먼트 그룹 클래스, 전용 스핀/올 펑션 룸, 전문 아나토미 바디 아키텍트가 제공하는 개인 운동 수행 훈련 및 신체 아키텍트를 제공합니다. 야외 해변가 정글짐은 지역 산림 보호구역에서 추출한 침습적인 Albizia 목재로 만들어졌으며, 자연스럽고 탁 트인 오션프론트 프리웨이트 경험을 제공합니다. 실내 및 실외 요가 공간은 긴장을 풀고 활력을 되찾고 회복할 수 있는 치료 환경을 제공합니다. 모두 개인 및 그룹 환경에서 다양한 실습을 지원하며, 공개 또는 안내 명상 세션을 지원합니다.

2023년 5월 출시된 1 x VitahealthMedi 스파는 정확하고 의미 있고 안전한 호르몬 검사 및 컨설팅을 전문으로 하는 의사, 등록 간호사 및 간호사 전문가로 구성된 전문가 팀이 지원하는 360도 통합 의료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우리의 풍부한 전체론적 치료 옵션 메뉴에는 펩타이드 미용 요법(체중 감소 촉진, 치유 촉진, 염증 감소, 콜라겐 생성), 호르몬 조절 요법(HRT)(수면 개선, 불안 완화), 뇌 건강 요법(집중력, 기억력 및 인지력 개선), 호르몬 대체 요법(HRT)(에너지 및 활력 회복), 신경/부신 검사 및 상담, 위장, 영양 및 안티에이징 검사 및 분석이 포함됩니다.

1 Hotels' WITHIN COLLECTION AND RETREATS

1 Hotels' Within Collection의 객실 및 스위트룸 22개는 평생 지속되는 근본적인 변화를 촉진하고 활력을 되찾으며 추진할 수 있는 별도의 안식처를 제공합니다. 웰빙에 대한 우리의 통합적인 접근 방식은 요리, 신체, 정서 및 정신적 치유에 모험심을 불어넣습니다. 고급 웰빙 기술로 향상된 건전한 치료 관행은 개인화된 여행의 기반을 형성합니다. 이들은 가이드 하이킹과 같은 야외 활동과 웰빙 전문가가 이끄는 상담 세션을 결합하여 마음, 몸, 자연 및 정신을 정렬합니다. 숙소의 Retreat 프로그램은 2023년 5월 유명한 빅 웨이브 서퍼 Laird Hamilton과 전직 프로 배구 선수이자 영감 전문 운동선수 Gabby Reece가 디자인한 피트니스 및 라이프스타일 웰빙 브랜드 XPT Life와 함께 시작됩니다.

풍미

이 건물의 7개 지속 가능한 음식 장소의 매혹적인 풍미는 풍부한 지역 문화와 수 세기 동안의 하와이 원주민의 전통을 기리기 위한 뿌리 깊은 사명을 지지합니다. 모두 카우아이와 인근 섬들에서 유래한 계절 요리를 통해 육지와 바다에 대한 놀라운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모든 것은 가장 신선하고 가장 맛있는 유기농 재료를 특징으로 하며, 많은 것들이 우리 현장 주방장의 정원과 양봉장에서 재배됩니다. 현지 농장들과 현지 어부들과 공급업자들은 우리의 문화적으로 조화된 요리사들을 위해 식자재들을 수확합니다.

식사 옵션으로는 종일 운영되는 식당 1 Kitchen, 현대 일본 요리를 통해 하와이의 다문화 유산을 기념하는 Welina Terrace, 풀사이드 식사의 The Sandbox, 스낵바의 Kai Maikai, 온종일 간단 식사의 Neighbors, 쉐이빙 아이스 디저트 제공의 Waioli, The Juice Bar 그리고 매일 현지 농산물로 비축된 Lobby Farmstand 등이 있습니다.

몰입형 일상생활 경험

데이라이프는 일생에 한 번뿐인 경험을 통합하여 숙박객들이 우리의 발자국 안팎에서 풍부한 자연과 문화를 탐험하도록 격려합니다. 프로그램에는 예술가들과 함께하는 수업, 새 관찰, 삼림욕, 양궁, 자연 사운드 목욕, 서핑, 강 카약, 경치 좋은 하이킹, 그리고 고객이 떠난 후에도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산악자전거가 포함됩니다.

1 Hotel Hanalei Bay는 고객이 카우아이의 아름다움과 라이프스타일에 흠뻑 빠지게 하도록 고안된 다양하고 매력적인 경험과 마음의 편안한 순간을 제공할 것입니다. 일출부터 일몰까지 그리고 그사이의 모든 것들의 모든 시간의 매 순간은 진정으로 초월적인 음향 경험을 만들기 위해 세심하게 선별된 음악 선택에 의해 향상됩니다.

이 리조트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Robert Trent Jones 주니어가 디자인한 Princeville Makai Golf Club에서 테니스와 피클볼에서 골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전통적인 운동 활동을 고객들에게 제공합니다. Golf Digest, Golf Week 및 National Geographic Traveler에서 계속해서 미국 최고의 코스 중 하나로 선정된 이 클럽은 최근 1983년 이 스포츠의 발명가인 Innova Disc Golf의 대표가 설계한 18홀 Championship Mauka Disc Golf Course의 개장을 발표했습니다.

1 Hotel Hanalei Bay의 가장 특별한 자연 자산은 베이 그 자체입니다. 초보자를 위한 근해 모랫바닥 파도부터 고급 서퍼를 위한 도전적인 모래톱과 리프 브레이크까지, 초보자부터 세계 챔피언에 이르기까지 서퍼를 독특하게 환영하는 세계적 수준의 서핑 대상지입니다. 베이의 연중 조건은 모든 수준의 서퍼들에게 특히 적합합니다.

1 Hotel Hanalei Bay에서 투숙객들은 유명한 카우아이 서퍼이자 셰이퍼인 Bill Hamilton과 서핑을 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Bill Hamilton은 개인 서프보드를 맞춤 제작하고, 디자인에 협력하고, 파도타기 스타일에 맞게 조정할 것입니다. 숙박객들은 Hamilton과의 세션 일정을 잡을 수 있고, 살아있는 전설과 함께 개인적인 점심이나 저녁 식사도 할 수 있습니다.

세 개의 식염수 수영장 중 하나에서 수영하고 일광용을 즐기세요. 주 수영장은 모래에서 단지 몇 걸음 떨어져 있습니다. 천연 암석 돌출부로 설계된 석호 풀장에서 묘목을 가지고 놀 수 있습니다. 성인 전용의 놀라운 인피니티 풀과 자쿠지는 풀 서비스 개인 카바나와 함께 파도 위에 떠 있는 느낌을 자아냅니다.

씨딩에서, 우리의 가장 어린 고객들은 카우아이의 바다 생물들의 경이로움, 정원 가꾸기의 즐거움, 해양 쓰레기를 예술 작품으로 바꾸는 방법, 그리고 알로하의 진정한 의미에 대해 배웁니다. 그들은 고대 하와이의 물렐로 즉, 스토리텔링을 발견하고, 모래성 경연 대회에 참가하고, 발견, 놀이, 탐험 그리고 인생에서 가장 단순한 즐거움 중 하나인 태양에서의 순수한 기쁨을 통해 섬의 설화와 전설의 마법을 흡수합니다.

1 Hotels의 지속적인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완전 전기식 아우디 e-트론 차량이 1 Hotel Hanalei Bay의 공식 전기차 역할을 할 것입니다. 숙박 중에 가정용 운전기사 차량을 이용하거나 e-트론을 시운전하면서 아우디 체험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숙박객은 자전거와 e-자전거를 모두 이용하여 보헤미안적이고 소박하며 때 묻지 않은 전형적인 서핑 마을인 여유로운 Hanalei를 비롯한 멋진 주변 환경을 둘러보실 수 있습니다.

모든 투숙객에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고 명료하면서도 스트레스 없는 여행 계획을 제공하기 위해 숙소는 숨겨진 리조트 요금을 가격에 포함하지 않습니다. 포함된 많은 경험 외에도, 팀원들은 기꺼이 맞춤형 섬 여행을 큐레이팅할 것입니다. 1 Hotel Hanalei Bay에서는 투숙객들의 충전에 집중하는 만큼 의도적으로 자연환경을 복원하고 활성화하겠다는 의식적인 의지를 통해 진정한 재생 관광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헌신적인 팀원들은 지역 소유주, 농부, 어부, 예술가 및 문화 사업가와 협력하여 우리 팀과 숙박객들 개인의 삶을 풍요롭게 할 뿐만 아니라 섬의 보존 이니셔티브와 목표에 기여하는 의미 있는 경험을 통해 보답하도록 참여함으로써 이러한 약속을 지원합니다.

낮과 밤에 우리가 하는 모든 일을 통해 우리는 평온함과 연결, 초월과 운송을 동시에 추구하며 우리 섬 안식처로 여행하는 모든 사람을 영원히 변화시키려 합니다.

1 Hotel Hanalei Bay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SH HOTELS & RESORTS 소개

글로벌 민간투자기업 Starwood Capital 그룹의 계열사인 SH 호텔스 앤 리조트는 지속가능한 호텔 브랜드 매니지먼트 기업으로서 2015년 사우스비치와 맨해튼에 숙박시설을 두고 론칭한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1 Hotels를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브루클린 브리지, 웨스트 할리우드, 싼야(중국), 토론토, 샌프란시스코, 내슈빌이 포함되고, 런던(메이페어), 카보 산 루카스, 파리, 엘룬다 힐스(크레타), 오스틴, 코펜하겐, 리야드 및 멜버른에서 개발 중인 프로젝트가 있는 최근 플한 Hanalei Bay 플래그십 부동산이 있으며, Baccarat Hotels & Resorts는 2015년 3월 뉴욕에 플래그십 호텔을 개장하면서 데뷔한 럭셔리 브랜드로 Brickell(마이애미), 플로렌스, 두바이, 리야드, 로마에서 프로젝트를 개발 중이고, 2019년 런던에서 첫선을 보인 Treehouse Hotels는 맨체스터, 서니베일, 브릭켈(마이애미), 리야드에서 프로젝트를 개발 중입니다. 마케팅, 디자인, 운영 및 기술 전문 지식을 활용한 SH Hotels & Resorts는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역동적인 호텔 브랜드의 원동력입니다.

1 Hotels 소개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호텔 브랜드로써, 1 Hotels는 최고의 지속 가능한 설계와 건축, 그리고 탁월한 편안함과 독보적인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015년 마이애미 사우스 비치와 맨해튼 센트럴 파크에 단독 호텔의 오픈과 함께 론칭한 1 Hotels, 2017년 2월 이스트 리버에 위치한 브루클린, 2019년 6월 선셋 대로에 있는 웨스트 할리우드, 2020년 중국 싼야(중국), 2021년 토론토, 2022년 샌프란시스코와 내슈빌, 그리고 가장 최근에 오픈한 Hanalei Bay 플래그십 호텔은 세계를 여행하는 사람들도 관심을 가져야 한다는 단순한 아이디어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결국, 1 world인 것입니다. 1 Hotels는 설계와 요리 파트너십을 통해 자연을 전달하는 동시에 지역 사회와 연결하고 큰 변화를 만들기 위해 지속 가능한 조치를 취함으로써 이러한 비전을 지원합니다. 브랜드는 런던(메이페어), 카보 산 루카스, 파리, 엘룬다 힐스(크레테), 오스틴, 코펜하겐, 리야드, 멜버른에서 개발 중인 부동산으로 확장되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1hotels.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진 - https://mma.prnewswire.com/media/2014127/SH_Hotels_and_Resorts_rooms.jpg

1 Hotel Hanalei Bay, the Brand's Flagship Property, Is Now Open

사진 - https://mma.prnewswire.com/media/2014128/SH_Hotels_and_Resorts_Lobby.jpg

1 Hotel Hanalei Bay, the Brand's Flagship Property, Is Now Open

사진 - https://mma.prnewswire.com/media/2014129/SH_Hotels_and_Resorts_Adult_Pool.jpg

1 Hotel Hanalei Bay, the Brand's Flagship Property, Is Now Open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786192/SH_Hotels_and_Resorts_Logo.jpg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1592104/1_Hotel_Hanalei_Bay_Logo.jpg

출처: SH Hotels & Resorts

[편집자 주] 이 보도자료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으며, 연합뉴스의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밝혀 드립니다.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저작권자 ⓒ 관광호텔외식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