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 우수 농특산물 전국에 알린다" 군, 농특산품 선물박람회 참가

관광호텔외식신문 승인 2023.03.22 21:37 의견 0
X

"산청 우수 농특산물 전국에 알린다" 군, 농특산품 선물박람회 참가


산청의 우수 농특산물이 전국 소비자를 찾는다.

22일 경남 산청군에 따르면 24일부터 28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우수중소기업 및 농특산품 선물박람회'에 산청지역 8개 업체가 참가한다.

참가업체는 ▲도원발효식품(대표 최미화) ▲하능골오선농장(대표 오연자) ▲산청머쉬랜드(대표 김현균) ▲농업회사법인 봉황㈜(대표 김정이) ▲산청지리산약초영농조합법인(대표 서미순) ▲지리산약초오복농장(대표 장길세) ▲그린파워씨앤에스(심규수) ▲영농조합법인산청한방(대표 김정건) 등이다.

이들 8개 업체는 도라지청, 표고버섯, 각종 약초 등 지역에서 생산하고 가공한 우수한 농특산물을 전시·판매할 계획이다.

특히 한방약초로 만든 다양한 건강식품을 소개해 '한방의 고장 산청'을 알릴 예정이다.

또 오는 9월 15일부터 10월 19일까지 개최하는 2023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 홍보할 계획이다.

산청군 관계자는 "산청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전국에 적극 홍보할 것"이라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판로확보 등 지역주민 소득향상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박람회는 전시박람회 전문기업 새벽전람이 주관하며 전국 200개 업체가 참가한다.

(편집자주 : 이 보도자료는 연합뉴스 기사가 아니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연합뉴스가 원문 그대로 서비스하는 것입니다. 연합뉴스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주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끝)

출처 : 산청군청 보도자료

저작권자 ⓒ 관광호텔외식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