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금정구, '제38회 서울국제관광전' 참가

관광호텔외식신문 승인 2023.04.26 21:55 의견 0
X

부산 금정구, '제38회 서울국제관광전' 참가


부산 금정구(구청장 김재윤)는 내달 4일부터 7일까지 열리는 '제38회 서울국제관광전'에 참가해 금정구 관광홍보부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서울 삼성동 코엑스(C홀)에서 열리는 제38회 서울국제관광전에는 40여 개국 300여 개 기관·기업이 참여하며, 20개국 관광 장·차관, 국제기구 및 기업 관계자 500여 명이 참여하는 서울관광산업컨퍼런스와 동시에 개최된다.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 떠나는 4일간의 세계여행'이란 테마로 티니핑 쇼 등 가정의 달 특별행사와 함께 여행크리에이터의 강연, 여행상품특별판매관 운영 등 많은 사람이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금정구는 4일간 ▲관광안내지도, 관광가이드북 배부 등을 통한 홍보 활동 ▲금정구 관광 홍보영상 송출 ▲관광기념품 비치 ▲술빵만들기 3D퍼즐 금정산성만들기 체험 프로그램 ▲금정산성 막걸리 시음회'명인과의 만남'이벤트 등 다양한 내용으로 부스를 운영함으로써 금정구만의 특색있는 지역관광 대외 인지도를 올릴 예정이다.

특히 로컬관광 트렌드를 반영한 지역특산품인 금정산성 막걸리를 테마로 한 막걸리병 모형의 부스 제작과 막걸리 카페 분위기 조성으로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김재윤 금정구청장은 "금정구의 대표 관광지와 관광자원의 트렌디한 대내·외 홍보를 통해 금정구 지역관광이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편집자주 : 이 보도자료는 연합뉴스 기사가 아니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연합뉴스가 원문 그대로 서비스하는 것입니다. 연합뉴스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주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끝)

출처 : 부산금정구청 보도자료

저작권자 ⓒ 관광호텔외식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