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감,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어린이날 행사 참여

관광호텔외식신문 승인 2023.05.11 23:13 의견 0
X

아이오감,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어린이날 행사 참여


아이배냇의 위생·생활용품 브랜드 아이오감이 지난 5일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열린 어린이날 행사에 참여했다.

아이오감은 이날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오아시스 야외수영장에서 진행된 '첨벙첨벙 물 놀이터'(Splish! Splash! Water Playground at the Oasis!) 행사에 기브어웨이 스폰서로 참여해 행사 참여자 및 연휴 기간 내 어린이 방문객 300명에게 웰컴키트를 증정했다.

이번 웰컴키트는 아이오감 버블클렌저(딸기), 바스슬라임(몬스터) 각 1개, 리플렛 1개, 더 토이즈 컬렉타 상어/공룡 피규어 각 150개, 소책자 300권으로 구성됐다.

올인원 바디워시 제품인 버블클렌저와 화장품 원료만으로 제조한 목욕슬라임 제품인 바스슬라임은 아이오감의 대표 목욕놀이 라인업으로,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목욕놀이 제품과 피규어가 함께 구성된 이번 웰컴키트는 현장에서 성황리에 소진됐다.

아이오감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과의 접점을 늘려 나가고 다양한 행사를 통해 아이오감의 브랜딩 가치를 알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나아갈 것"이라며 "많은 응원과 성원을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편집자주 : 이 보도자료는 연합뉴스 기사가 아니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연합뉴스가 원문 그대로 서비스하는 것입니다. 연합뉴스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주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끝)

출처 : 아이배냇 보도자료

저작권자 ⓒ 관광호텔외식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