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아, 버스 타자! 태안으로 가는 댕댕버스 출발

- 한국관광공사와 태안군,‘태안 반려견 전용버스’단체상품 출시-
-‘반려견 요가’ 등 특화 프로그램 통해 여행 수요 창출 기대 -

관광호텔외식신문 승인 2023.05.25 23:25 의견 0
태안 댕댕버스 1박 2일 상품 일정표


태안 댕댕버스 상품 홍보 포스터


반려견 요가(도가) 사진

한국관광공사(이하 공사)와 태안군은 반려견과 함께 전용버스를 타고 반려동물 친화관광지를 방문하는 반려견 동반여행 단체상품 ‘태안으로 가는 댕댕버스’를 출시, 오는 6월 17일부터 운영한다.

이 상품은 태안 댕댕버스(45인승, 최대 20명 탑승, 반려견 별도좌석)를 이용한 1박 2일 상품이다. 첫날 서울 사당역을 출발하여 2023~2024 한국관광 100선 ‘꽃지해수욕장’에서 반려견 요가(도가) 클래스 등을 체험하고, 둘째 날 공사 선정 웰니스 관광지 ‘팜카밀레농원’ 등 태안 주요 관광지를 둘러본 뒤 서울로 돌아온다. 이 밖에도 반려견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참가자 전원에겐 태안군에서 제공하는 황토 호박고구마(3kg)도 제공된다.

회차별 최대 20명까지 선착순으로 모집하며(1인 1견 또는 2인 1견 원칙), 6월~10월까지 총 10회 운영될 예정이다. 상품 예약 및 자세한 내용은 반려동물 동반여행 전문여행사 ㈜펫츠고트래블 누리집(www.pets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사 주상건 레저관광팀장은 “공사는 올해 4월 초 반려동물 친화관광도시로 선정된 울산광역시와 태안군과 협력 사업을 준비하고 있다”며, ”그 일환으로 태안 댕댕버스 시범 상품을 준비했고, 향후 두 지자체와 다양한 반려동물 동반여행 상품이 개발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출 처 : 한국관광공사 보도자료

저작권자 ⓒ 관광호텔외식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