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나이지리아한국문화원, K-뷰티 클래스 행사 개최

관광호텔외식신문 승인 2023.06.23 22:52 의견 0
X

주나이지리아한국문화원, K-뷰티 클래스 행사 개최


주나이지리아한국문화원(원장 김창기)은 지난 21일 한국 뷰티에 관심 있는 주재국민을 대상으로 K-뷰티 클래스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K-뷰티가 K-드라마, 영화 등 K-컨텐츠의 인기로 함께 주목받고 있어 주재국 내 한국 뷰티 기업인 '푸라하(Furaha)'와 협력해 우수한 한국의 뷰티문화와 제품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참가자들은 한국의 뷰티 트렌드와 퀴즈를 통한 스킨케어 방법을 배우고, 한국 뷰티 제품을 시연해 직접 테스트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각자의 스킨케어 방법과 한국 뷰티 제품 사용 후기 등을 공유하며 K-뷰티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였다.

참가자 아도라(Adora)는 "엄마로 살면서 바빠서 스킨케어를 어떻게 했는지, 또 언제 마지막으로 했는지 기억나지 않는다.

오늘 한국문화원에서 배운 한국의 스킨케어 방법으로 열심히 피부 관리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한국의 뷰티 제품에도 관심이 생겼다"고 말했다.

또 다른 참가자 루시(Lucy)는 "이번 행사를 통해 스킨케어의 중요성을 깨달았다. 이전에는 피부 관리에 큰 관심이 없었는데, 한국의 스킨케어 방법을 배우며 관리의 중요성을 깨닫게 됐다"고 말했다.

김창기 문화원장은 "아프리카에서도 이제 한국 문화와 상품은 믿고 볼 수 있고, 믿고 구입하고 싶은 것들이 됐다" 면서, "문화원은 앞으로도 한국 문화 전파와 함께 한국 관련 많은 제품들이 아프리카에서 잘 홍보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고 전했다.

(편집자주 : 이 보도자료는 연합뉴스 기사가 아니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연합뉴스가 원문 그대로 서비스하는 것입니다. 연합뉴스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주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끝)

출처 : 문화체육관광부 보도자료

저작권자 ⓒ 관광호텔외식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