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20대 브랜드 '유쓰', 올 가을 대학가 '미니 축제' 연다
관광호텔외식신문
승인
2023.10.20 18:05
의견
0
LG U+ 20대 브랜드 '유쓰', 올 가을 대학가 '미니 축제' 연다
LG U+가 캠퍼스로 찾아가 20대를 위한 브랜드 고객경험 혁신에 나선다.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 www.lguplus.com)의 20대 브랜드 '유쓰(Uth)'는 올 가을 대학가를 돌며 미니 축제 개념의 '유쓰 플레이존'을 운영한다고 20일(금) 밝혔다.
유쓰 플레이존은 '놀면서 나를 채우는'이라는 슬로건으로 20대들을 위한 놀이와 학습 경험을 동시에 채워주기 위해 마련됐다.
학생들은 유쓰 플레이존에서 학생증을 제시하면 게임, 코인 노래방, 포토부스, 커피차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또 취업을 위한 전문가 강연도 별도로 준비돼 있어 성장을 위한 실질적인 도움도 받을 수 있다.
지난 10월 17일∼18일(수) 양일간 연세대학교 신촌캠퍼스에서 선보인 이번 축제는 오는 10월 23일(월)∼26일(목) 이화여자대학교, 11월 6일(월)∼11월 9일(목) 가천대학교 글로벌캠퍼스, 11월 13일(월) 숙명여자대학교에서 펼쳐진다.
취업 특강의 경우 이화여대, 숙명여대, 가천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강에는 ▲LG유플러스 채용담당자 ▲'자소서 바이블 2.0', '면접바이블 2.0'의 저자이자 '유튜버 면접왕 이형'으로 활동 중인 이준희 ▲일상 기록 소셜미디어(SNS) '베터'의 인플루언서 등이 참여한다.
김다림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은 "지난 8월말 진행된 대학 연합 축제 '유쓰 페스티벌'의 TOP4 대학교 네 곳과 학생들의 시험 및 취업 준비 스트레스 해소를 돕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유쓰'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20대들의 브랜드 선호도를 높이고 고객경험 혁신을 선도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유쓰'에서는 매월 20일, 20대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해피유스데이'를 운영한다. 이번달에는 ▲이디야 달고나 라떼 ▲죠스떡볶이 교환권 ▲IMAX 올나잇 상영! 유쓰 무비 나잇 ▲젠지(Gen.G) 롤드컵 에디션 친필 사인 유니폼 등 고객들이 선택해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편집자주 : 이 보도자료는 연합뉴스 기사가 아니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연합뉴스가 원문 그대로 서비스하는 것입니다. 연합뉴스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주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끝)
출처 : LG U+ 보도자료
저작권자 ⓒ 관광호텔외식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