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도 (사)경기도 중소기업 CEO연합회(안양지회)결산

회장 이취임식

관광호텔외식신문 승인 2023.12.23 00:12 | 최종 수정 2023.12.23 00:15 의견 0
군포시 당정동 아리랑 한정식

김현희회장 퇴임 꽃다발증정

김현희회장 퇴임식사진

오귀남회장 취임식사진

오귀남회장 취임 / 장혜경대표 꽃다발증정

오귀남회장 취임 / 장혜경대표 꽃다발증정

대표분들 화기애애 식사 분위기

한정식 코스요리 1


한정식 코스요리 2

한정식 코스요리 3


한정식 코스요리 4

한정식 코스요리 5


한정식 코스요리 6(선택)


한정식 코스요리 6(선택)



지난 12월18일(월)요일 18시에 경기도 군포시 당정동 아리랑한정식 집에서 (사)경기도 중소기업 CEO연합회(안양지회) 연말모임이 거행되었고 동시에 회장 이취임식이 성대하게 치러졌다.

2년동안 연합회를 위해서 헌신하고 희생하여 잘 이끌어 오신 김현희회장이 물러나고 새로 오귀남회장이 바통을 이어받아 2025년까지 조직을 이끌게 되었다.

18시가 지나자 한분 한분 들어와서 30분까지 25명정도 자리를 매우고 꽉차 모두들 반가운 표정과 그동안의 안부를 묻는 광경이 펼쳐 지면서 요즘 경제가 어려운데도 밝게 웃는 모습은 보기가 흐뭇했으며 중소기업을 운영하시는 대표님들의 자랑스럽기 까지 생각이 드는건 어떤 이유에서일까!

행사는 임기를 마치는 김현희회장님의 마무리 인사와 새로 시작하는 오귀남회장의 취임사로 진행되었고 다른 지회의 대표님 임원도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또한 새로 백권미대표, 금은주대표, 박재성대표가 회원으로 등록하여 모임이 활성화 되는데 자양분이 되지 않을까 생각해 본다.

2023년도 다사다난 했던 한해도 얼마 남지 않았지만 1년 농사를 나름대로 열심히 일군 여기 모이신 대표분들에게 모두가 감사 해야 되지 않을까 생각해 본다.

1부 회의 마무리 결산이 모두 끝나고 즐거운 2부 순서인 한정식 식사를 하면서 모든 회원들의 즐겁고 행복한 소통의 장이 되는 모습은 참으로 보기가 좋았으며 앞으로 대표분들이 힘을 내서 내년에도 열심히 우리나라 산업에 중추적인 역할을 잘해주실거라 믿으며 모두 파이팅입니다.

김용민기자

저작권자 ⓒ 관광호텔외식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