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년 2월 25일 13시 개최 (사)한국소믈리에협회 신년회 및 총회・신입회장 이취임식"

장소 : 커피를 사랑한 소믈리에(용산구후암동소재)
참석자 : 권홍식회장, 오성애부회장, 이상준, 임형규, 박현진, 박재홍, 황승호, 이가람, 송동훈, 이동규, 이재상, 신정호, 박재성참석

관광호텔외식신문 승인 2024.02.25 22:36 | 최종 수정 2024.02.25 22:41 의견 0
권홍식회장 총회 개회사
이상준 부회장 회장출마 각오

2부. 회원과의 친목

커피를 사랑한 소믈리에 레스토랑 전경
커피를 사랑한 소믈리에 레스토랑 전경(와인)

커피를 사랑한 소믈리에 레스토랑 전경(상장과상패)

음식과와인

소믈리에 회원의 식사
준비한 음식
맛있는 음식과 와인
신임회장과의 즐거운 담소시간

[신수진기자 24. 2. 25]

(사)한국소믈리에협회는 오늘 2024년 2월25일 13시에 “커피를 사랑한 소믈이에”레스토랑 용산구 후암동소재에서 신년회, 총회 및 신임회장 이취임식이 거행되었다.

이 자리에서 현회장의 인사말이 있었다. 법인화 시행된일, 소믈리에대회 코엑스에서 개최등의 소회를 밝혔다. 다음 차기 회장이하 집행부에 부탁의 말도 했는데 사무실 이전 부분과 소펙사대회 행사에도 잘 이끌어 줬으면 바람도 했고 올해도 마찬가지로 경기가 어렵다고 하는데 회원 모두가 합심해서 잘 뭉쳐서 더 열심히 참여해 줬으면 바람도 함께 이야기 했고 회장 선거는 단톡방에서 단독 출마한 이상준부회장의 찬반투표로 결정 한다고 인사말을 갈음하였다.

단톡방 회장투표는 43명 투표에 39명찬성, 반대2표 기권2표로 압도적 찬성으로 13대회장으로 이상준부회장이 당선되었다.

당선된 이상준 신임회장의 인사말은 “큰성원에 감사드리고 전임 권홍식회장님의 뜻을 받들어 더욱 더열심히 일하는 집행부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지지와 행사 참석부탁드립니다”. 라고 당선 소감을 밝혔다.

여러 회원들의 축하 인사말중에서

최정욱회원는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뜻을 모아 모든일 이루시길”

한영일회원은 “전임회장님 및 집행부 고생 많으셨고 신임회장님 취임 축하 하고 협회발전 기대합니다” 라는 축하 인사를 전했다.

2부는 회원들과의 늦은 점심식사가 있었는데 바에 설치된 샐러드, 브래드, 로스트포그, 유부초밥, 치즈와감, 라자냐, 과일등 푸짐하게 준비하였다.

“커피를 사랑한 소믈이에” 측에서 와인을 곁들인 맛있는 식사와 회원들의 친목 도모로 이어졌다.

마지막은 신임회장의 건배사로 신년회, 총회를 마쳤다.

*작년 2023년도 가을 워크샵 일정 내용*


저작권자 ⓒ 관광호텔외식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