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와인 대중화를 선도하는 와인 전문 유통기업" 동원와인플러스 이재흥대표의 와인 걸작품을 소개해 드립니다.

대표적와인소개 : 로랑 페리에(Laurent Perrier), 와인 몽그라스(Mont Gras), 파토리아 데이 바르비(Fattoria Dei Barbi), 샤또 린치 바쥐(Chateau Lynch Bages) 미쉘 린치(Michel Lynch)와 팔메이어(Pahlmeyer) 등 세계 정상급 와인 브랜드들을 국내에 선보이고 있다.

관광호텔외식신문 승인 2024.03.01 00:45 | 최종 수정 2024.03.01 00:47 의견 0

와인 대중화를 선도하는 와인 전문 유통기업

동원와인플러스는 2003년 설립 이래 국내 와인 대중화를 일궈내고 있는 와인 수입 및 유통 전문 기업이다. 우수한 전문 인재들로 구성된 동원와인플러스는 ‘We are building new values with passion and challenge!’라는 핵심가치 아래 열정적으로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독창적이고 창의적인 자세로, 국내 시장의 각 분야별 니즈에 맞춘 고객 만족을 더욱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고자 한다.

동원와인플러스는 국내에서 가장 존경받는 식품회사인 동원그룹이 100% 출자한 와인 수입사로 현재 10개 국가의 약 85개 브랜드, 500개 이상의 와인 품목을 바탕으로 다양한 채널을 통해 높은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종합주류 영업직무 출신으로 다양한 주류 시장 인사이트를 갖고 있는 이재흥 대표의 지휘 아래 온채널 중심의 매우 탄탄한 영업망을 보유하고 있으며 성장 가능성이 무궁무진한 대형마트 및 백화점으로 판매처를 확대하고 있는 중이다.

동원와인플러스는 다양한 와인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고객만족 극대화를 달성하기 위한 여러가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샴페인 최고의 명품 로랑 페리에(Laurent Perrier), 칠레 와인의 대명사인 태양의 와인 몽그라스(Mont Gras), 로버트 파커 등 세계적인 와인 평론가와 국내 다양한 매체에서 인정 받은 볼베르(Volver), 이탈리아 와인의 자존심 파토리아 데이 바르비(Fattoria Dei Barbi), 와인 명가 샤또 린치 바쥐(Chateau Lynch Bages)의 프랑스 보르도 특급 브랜드 미쉘 린치(Michel Lynch)와 미국 나파 팰리의 무통 로칠드라 불리는 팔메이어(Pahlmeyer) 등 세계 정상급 와인 브랜드들을 국내에 선보이고 있다.

또한 동원와인플러스는 단순히 주류를 판매하는 회사가 아니라 ‘명가의 와인으로 고객생활문화에 향기를 더한다’는 모토 아래 건전한 와인 문화를 제공하고 국내 와인 문화 대중화에 앞장서며 고객생활문화의 질을 높이는데 힘쓰고 있다. 매달 와인타임즈라는 뉴스레터를 통해 와인 시장에 대한 유익한 소식, 특별한 와인 소개 등을 통해 와인 문화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신수진기자] 2024. 3. 1

저작권자 ⓒ 관광호텔외식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